공지사항
대학 입학원서(표준 공통원서) 접수서비스 이용시 유의사항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4290
- 작성일
- 2021.08.30
대학 입학원서(표준 공통원서) 접수서비스 이용시 유의사항 안내
1. 우리 대학에서는 수험생이 한 번의 공통원서 작성으로 여러 대학에 지원할 수 있도록 민간 원서접수 대행사와 협업하여 표준 공통원서 접수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 이와 관련하여, 2022학년도 수시 원서접수(9.10.∼9.14.)시 인터넷 익스플로러11(IE11), 크롬(Chrome), 파이어폭스(Firefox) 브라우저를 이용할 때에만 원서접수 사이트 접속이 가능함을 안내드리오니, 수험생은 대입 원서접수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원서접수 이용 가능 브라우저 : 인터넷 익스플로러11(IE11), 크롬(Chrome), 파이어폭스(Firefox)
※ MS Edge 브라우저는 이용 불가
나. 접속 사이트 : 유웨이어플라이(www.uwayapply.com), 진학어플라이(www.jinhakapp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