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최고경영자과정 과정소개 과정소개

과정소개

4차산업혁명시대에 즈음하여 융복합산업을
선도할 지역의 경영자·전문가를 모십니다.

 

 

안녕하십니까. 금오공과대학교 산업대학원 최고경영자관리과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산업구조의 고도화와 기술정보가 급격하게 변화하는 경영환경에서 기업 및 각 조직이 경쟁력을 갖기 위해서는 인적자원과 기술력의 가치를 높이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입니다.

 

특히 오늘날과 같은 변혁의 시대에 경쟁력 높은 기업, 모든 이해관계자가 성장하는 지역사회, 나아가 선진 국가를 이룩하기 위해서는 혁신성과 도전성, 창의성 등으로 무장한 기업의 최고경영자의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금오공과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1993년 제1기과정이 수료한 이후로 제 33기가 수료한 2023년까지 약 1,614명의 동문을 배출하였으며 동문 모두가 지역사회에서 최고의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우리 최고경영자과정은 기본과정(의식혁신), 전문과정(시스템혁신), 전략과정(행동혁신) 및 교양과정(이미지혁신)의 교과과정과 우수한 강사진으로 기업의 최고경영자를 비롯한 국가 및 공공단체의 최고 정책 담당자들에게 필요한 실무 및 경영 지식을 제공하고 교육생 개개인의 경영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본 과정에 다니시는 분들은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지도자들로서 국가와 사회발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함께 모여 1년간의 과정생활을 비롯하여 수료 후 동창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각각 제 몫을 다하면서 함께 힘을 모을 수 있다는 것은 매우 큰 의미를 지니는 것입니다.

 

지역사회를 선도하는 리더들이 함께 모여 지역사회의 발전을 같이 고민하고 지역의 특화된 문화형성을 하는 본 과정은 여러분께 매우 유익하리라 확신합니다.

 

우리 금오공과대학은 여러분을 본 과정에 모시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기업 환경 그리고 더 나아가 미래 경영 발전을 성취하는데 우리 금오공과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이 그 도약의 발판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금오공과대학교 산업대학원장 노재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