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등록] 2020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 작성자
- 조정원
- 조회
- 4528
- 작성일
- 2020.07.15
- 부서
- -
- 내선번호
- -
2020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1. 분할납부 대상: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
※ 분할납부 제외자: 2020학년도 2학기 재입학 학생
2. 분할납부 신청기간: 2020.8.19.(수)~ 8.20.(목)[09:00~24:00]
※ 수업연한초과자는 2020.9.14.(월) 09:00~16:00 신청
※ 분할납부신청기간외 신청 불가
3. 분할납부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등록-등록금분할납부신청)
4. 분할납부횟수: 2회~ 4회 중 본인이 선택
5. 분할납부 고지서 발급
가. 발급방법: 원스톱서비스-학사-등록에서 발급
나. 발급예정일: 2020.8.22.(토) 09:00부터(수업연한초과자는 2020.9.15.(화) 09:00부터)
6. 분할납부 납부기간 및 장소
가. 1차: 2020. 8. 25.(화)~ 8. 28.(금)[농협은행, 대구은행, 기업은행]
단, 수업연한초과자는 2020. 9. 15.(화)~ 9. 16.(수) [농협은행]
나. 2차: 2020. 9. 28.(월)~ 9. 29.(화)[농협은행]
다. 3차: 2020. 10. 22.(목)~ 10. 23.(금)[농협은행]
라. 4차: 2020. 11. 17.(화)~ 11. 18.(수)[농협은행]
※ 1차분 미납시 분할납부 신청 취소 됨.
7. 분할납부 금액
선택횟수 |
분할납부 예정금액 |
|||
---|---|---|---|---|
1차 |
2차 |
3차 |
4차 |
|
2회 |
등록금액×1/2 |
등록금액×1/2 |
|
|
3회 |
등록금액×1/3 |
등록금액×1/3 |
등록금액×1/3 |
|
4회 |
등록금액×1/4 |
등록금액×1/4 |
등록금액×1/4 |
등록금액×1/4 |
8. 참고사항
가. 2020학년도 2학기 휴학신청: 등록금 완납 후 신청 가능
나. 분할납부 신청한 학생은 신용카드로 납부 불가
다. 문의전화 : 054-478-7118(재무팀)
2020. 7. 14 .
사 무 국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