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추가모집#[그린에너지] 방학중 현장실습 운영 계획

작성자
문선영
조회
5401
작성일
2011.06.09
부서
-
내선번호
-
첨부

첨부5. 기존 신청자 명단.pdf

첨부2. 산업체 현장실습 파견요청서(GEC), 업체평가서.hwp

첨부3. 현장실습 설문지.hwp

첨부1. 산업체 현장실습 온라인 신청 방법(매뉴얼).ppt

첨부4. 현장실습 관리시스템 구성체계도.hwp

 

『그린에너지시스템인재양성센터』

2011학년도 방학중 현장실습 운영 계획

  

1. 이수대상 : 센터 참여 학생 중 3학년 이상 ~ 4학년 2학기 (5학기~8학기) 학부생


2. 이수시기 및 기간 : 2011. 6. 22 ~ 8. 31 기간 중 4주 이상

 ☞ 시간외 및 공휴일에 실습한 경우 그 일수를 총 실습 일수에 가산 할 수 있음

    (8시간 1일, 주 5일 근무시 1주 산정)


3. 신청방법 :

   - 원스톱서비스 접속/ 로그인 / 학사관리 / 산업체현장실습메뉴 활용


4. 신청기한 : 2011. 06. 10(금), 09:00 ~ 06. 20(월), 18:00까지

5. 대상 업체

   - 실습업체가 사전에 지정된 경우 : 온라인으로 신청하되, 대상업체가 원스톱 목록에 없는 경우는 첨부2.(파견요청서)를 별도로 작성한 후 그린에너지센터행정실로 제출(메일, 팩스 가능)

     ※ 업체가 목록에 있어도 반드시 센터로 연락하여 알려주어야 함.

   - 실습업체가 지정되지 않는 경우 : 온라인 신청 후 그린에너지센터에서 업체 지정, 실습 전 업체 연계 여부 확인 후 실습

    

6. 제출서류(반드시 실습완료 후 5일 이내로 입력 및 제출 완료하여야 함)

   - 실습일지 : 학생 원스톰에서 입력(출력 無)

   - 결과보고서 : 학생 원스톱에서 입력(출력 無)

   - 설문지 : 작성하여 센터로 직접 제출(첨부3)

   - 업체평가서 : 산업체에서 원본을 받아서 센터로 직접 제출(첨부2)


7. 성적평가 : 학부(과)장은 실습업체 평가내용과 실습일지 및 지도교수의 종합평가 결과보고서에 의하여 성적을 평가함(기존 등급별 성적에서 이번 현장실습부터 S,U로 변경 됨)


8. 수강신청 : 실습을 완료한 학생에 한하여 2011학년도 2학기에 수강신청

            (수강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학점 미부여, 센터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단, 8학기 학생 및 다음학기 휴학자는 학점인정이 되지 않으므로 온라인 신청이 불가능,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니 센터로 문의바람.


9. 성적처리 : 평가한 성적은 2011학년도 2학기 성적으로 등재 처리.(S or U)


10. 실습지원비 지원 안내

- 지원주관부서 : 그린에너지시스템인재양성센터(온라인 신청시 반드시 선택)

              ※ 센터 신청시 마일리지(5점) 부여 및 참여시간(10시간) 인정

 - 방학중 현장실습을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4주 이상 실습 완료 후 5일 이내로 실습일지, 결과보고서, 설문지, 업체평가서를 제출한 학생에게 지원

 - 지원 금액 : 1인당 300,000원 기준(년 총 400명 지원 예정)

 - 지원 시기 : 2011년 9월

 - 제외대상 : 동일기간 중 타 사업으로 지원을 받은자(이중지원 제외) 및 이미 취업한 학생

 - 선발방법 : 지원계획 인원 초과시 고학년 및 총 평점 평균이 높은 자 우선 지원


첨부 1 : 산업체 현장실습 온라인 신청 방법(매뉴얼).

첨부 2 : 산업체 현장실습 파견요청서(GEC) 및 업체평가서 1부.

첨부 3 : 현장실습 설문지 1부.

첨부 4 : 현장실습 관리시스템 구성체계도 1부.

첨부 5 : 기존 신청자 명단 1부.


※ 문의사항 : 그린에너지시스템인재양성센터 행정실 그린에너지관 401호

            (Tel: 054-478-7930, Fax: 054-478-7934, Mail: tomsy@kumoh.ac.kr)

※ 현장실습 배정완료 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할 시는 반드시 실습기간 전 센터로 연락바람.